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1탄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안녕하세요. 여행하기 좋은 사천 삼천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과 맛집 1탄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보시고 여행하기 좋은 사천 삼천포 놀러오세요. 접근성 매우 뛰어나서 충청도, 전라도 많이 놀러 오고 있습니다. 자 이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베스트5
▼ ▼ ▼

가을에 경남 및 사천에 단풍여행 가볼한곳

그전에 경남에 가볼만한곳 베스트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한 글이 있으니 아래에 표에 글을 꼭 클릭 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최근 업데이트 했습니다. 

가을에 경남 및 사천에 단풍여행 가볼한곳을 정리 해두었으니 아래에서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경남 진주 남강유등축제 및 불꽃놀이 각종 행사에 대해 정리 했으니 꼭 살펴 보시고 10월달에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서부경남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통영,진주,산청,사천,삼천포,남해,거창,하동,합천 가볼만한곳 추천 맛집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3월에 여행지 가볼만곳 추천 베스트 5 꼭 아래에서 확인 해보세요

매일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 오늘의맛집을 아래에서 확인 해보세요. 👇

대한민국 전국 시 군 도별 가볼만한 곳 여행지 추천 

대한민국 도,시,군별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충청도 서울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아래를 클릭 하시면 지역별 가볼만한 곳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경남 가볼만한곳 베스트
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하동 가볼만한곳 베스트남해 가볼만곳 베스트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
산청 가볼만곳 베스트사천 가볼만곳 베스트1하동 레포츠 가볼만한곳사천 가볼만곳 베스트2

경남 사천 8경중 1경 랜드마크 ‘창선삼천포대교’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사천시 대방과 남해군 창선을 연결하는 연륙교 ‘초양섬-늑도-모개섬’ 우리나라 최초의 섬과 섬을 잇는 다리이다. 낮이면 한려해상국립공원의 눈부심이 밤이면 도심의 불빛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야경이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그 명성에 어울리는 낮에는 바다와 산이 조화를 이루는 풍경에 빠지고, 저녁에는 아름답게 빛나는 조명이 검은 바다와 하늘,도시의 불빛과 어울려 다양한 야경을 담을 수 있는 곳이다.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1탄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창선·삼천포대교는 우리 시의 대방과 남해군의 창선을 연결하는 연륙교로써 우리 시와 남해군 사이 3개의 섬(늑도, 초양도, 모개섬)을 잇는 삼천포대교, 초양대교, 늑도대교, 창선대교, 단항교 등 5개의 다리를 말합니다. 1995년 2월 착공하여 2003년 4월에 완공하여 개통하였으며 사천시내를 지나 삼천포로 들어서면 시원한 바다 내음이 나를 반기는 것 같은 착각을 하게 만들 만큼 푸르고 맑은 바다가 있습니다.

그 위에 아기자기 섬들의 가교 역할을 하는 다리가 있는데 그곳이 바로 창선·삼천포 대교 입니다. 정말로 강추드립니다. 명실상부 사천 삼천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삼천포 국산 두꺼운 쥐포 추천 베스트 👍 

 삼천포 죽방 멸치 추천 베스트 👍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샤부샤부 손칼국수 빨간 도깨비 

일단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보통맛과 얼큰한 맛이 있는데 아무것이나 맛있습니다.속풀이 해장에도 일품이었습니다.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1탄

처음 나온 기본 세트 빨간 도깨비 손칼국수 시키면 등심, 야채, 손칼국수, 볶음밥 나옵니다.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1탄

3단 콤보세트 등심 샤부샤부 먹고, 칼국수 먹고, 볶음밥 먹으면 배가 든든해서 도저히 더 이상 못 먹습니다.

이상으로 사천 삼천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중에 창선 삼천포 대교와 사천 삼천포 맛집 빨간 도깨비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사천에 유명한 로또 1등 18회 나온 유명한 판매점이 있습니다.  

이 정보는 아래에 별도로 포스팅해두었습니다. 꼭 로또 사러 가서 1등 되세요.


경남 사천 삼천포 숙박장소 추천

사천 나인뷰풀빌라

사천 숙박장소 추천(클릭)

알면 돈버는 정보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