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는 MBTI 엠비티아이 성격유형 테스트를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어 친구들이 평소 나를 생각하는 부분을 종합하여 테스트 하여 나의 성격유형을 맞춰보는 테스트 방식입니다.

만약 친구들에게 아래 링크를 공유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복사해서 SNS, 카톡으로 공유하시면 유용할거 같습니다. 

아래 링크 후 복사 후 붙혀넣기

http://m.site.naver.com/0ZfFx

과거에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가 유행했는데 틀린점은 MBTI 테스트가 내가 주체가 되어서 테스트를 했는데 이번에는 타인이 나를 바라보는 관점에서 테스트를 하는것 틀린 점입니다.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하는 방법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그림과 같이 메인 화면이 뜨는데 지금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 후 성격유형별 퀴즈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타입스 MBTI 테스트(클릭)

그 외에 재미있는 성격테스트를 아래에 링크를 총정리 해두었으니 가셔서 재미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재미있는 성격테스트 총정리(항목 클릭)
정신연령 테스트MBTI 성격퀴즈 테스트한국 MBTI 테스트외국 MBTI 테스트
아이큐 테스트MBTI 궁합테스트짱구캐릭터 테스트NBTI 테스트

아래는 건강관련 테스트 총정리 입니다. 

건강관련 셀프 테스트 총정리(항목 클릭)
싸이코패스 테스트ADHD 셀프 테스트우울증 셀프 테스트공황장애 셀프 테스트
알콜중독 셀프 테스트치매 자가진단 테스트금연 셀프 테스트간 건강에 좋은 정보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저는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결과가 INFJ라고 나왔네요. INFJ 성격 유형별 설명을 자세히 보고 싶으면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이 설명이 나오네요.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성격유형 : “선의의 옹호자”

선의의 옹호자형은 가장 흔치 않은 성격 유형으로 인구의 채 1%도 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름의 고유 성향으로 세상에서 그들만의 입지를 확고히 다집니다. 이들 안에는 깊이 내재한 이상향이나 도덕적 관념이 자리하고 있는데, 다른 외교형 사람과 다른 점은 이들은 단호함과 결단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바라는 이상향을 꿈꾸는데 절대 게으름 피우는 법이 없으며, 목적을 달성하고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 이행해 나갑니다.

종종 구조 작업이나 자선 활동을 하는 곳에서 쉬이 볼 수 있는 이 유형의 사람은 다른 이들을 돕는 것을 인생의 목적으로 여깁니다. 특히나 이들은 문제를 야기하는 핵심 사안에 관심이 많은데, 이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어떠한 노력이나 도움 자체가 필요치 않기를 희망하는 이들의 순수한 열망 때문입니다.

그 외에 한때 유행이었던 무료 MBTI 검사는 아래에서 해볼수 있으니 한번 해보면 더욱 더 본인의 관점에서 MBTI 성격을 알수 있습니다. 

MBTI 자가 무료 테스트MBTI 자가 무료 테스트 방법

요즘 MBTI에 대한 관심이 너무나 뜨겁습니다. 학교, 직장에서도 모이면 MBTI 유형이너는 뭐지?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왜 사람들은 MBTI 유형을 묻기도 하고 유형별 장단점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