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더레드 편의점 파는곳 | 후기

신라면 더레드 편의점

신라면 더레드는 한정판 신메뉴입니다. 신라면 더 레드! 훨씬 많고 다양하게 추가된 건더기들과 기존의 신라면보다 맵고 깊어진 맛! 완전 기대되지 않으세요? 아래에서 신라면 더레드 후기 보고 한번 구매해서 한번 먹어보세요.

신라면 더레드 편의점

기존의 신라면 보다 더 깊고 매워지면서 건더기도 풍부해져 많은 한국인들의 매운맛에 대한 열정에 불을 지핀, 그렇지만 챌린지 용도의 고통스러운 매운맛이 아닌 맛있게 매운 라면의 등장입니다


신라면이 과거에 비해 매운맛과 깊은 맛이 덜해졌다는 평가가 있던 와중 나온 이번 신라면 더 레드는 과거의 그 맛에 더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건더기들과 진한 매운맛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신라면 더 레드에는 기본 전첨 스프와 건더기 스프, 후첨 분말스프 까지 들어 있습니다! 후첨 스프를 넣으면서 맛이 한층 진하고 깊고 칼칼해져요! 
 
이번에 주목해야할 부분중 하나인 풍부해진 건더기 스프! 청경채와 표고버섯, 커다란 고기 덩어리들 등! 기존의 신라면에 들어가는 건더기 외에도 더 들어감과 동시에 건더기의 양도 두배가량 늘어난 버전이라는거! 국물 말아먹기 최고입니다.
 
기존 신라면의 두배 정도 매워진 맛으로도 유명한데요! 맵고 깊은맛이 칼칼하고 시원하게 진하게! 입안을 채우는 맛입니다! 힘들거나 맛없게 매운게 아닌 맛있게 매운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