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 게이트 3 한글 패치 PS5 XBOX 사양

발더스 게이트 3 한글 패치 PS5 XBOX 사양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 한글 패치

발더스 게이트 3는 라리안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컴퓨터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1998년 발매된 발더스 게이트 2의 후속작이며, 2020년 8월 18일 얼리 엑세스로 출시되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는 던전 앤 드래곤 5판 규칙을 기반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드워프, 인간, 엘프, 하프링 등 다양한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던전을 탐험하고, 적을 물리치고, 퀘스트를 완료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쉽게 확인 할수 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는 공식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이 제작한 한글패치가 있습니다. 한글패치는 발더스 게이트 3의 모든 텍스트를 한국어로 번역해 줍니다. 한글패치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발더스 게이트 3 한글패치


발더스 게이티3 PS5 출시보기(사전예약)


발더스게이트3의 인기와 성공은 단순히 한순간의 폭발적인 출시 성과가 아닙니다. 발더스 게이트 시리즈의 인기와 라리안 스튜디오의 이전 작품들의 성공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뛰어난 RPG 요소와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에 매료되어 발더스게이트3를 지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플레이어들의 성원이 발더스게이트3의 스팀 출시 성공의 핵심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