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3 추천 14일 데이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 베스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베스트가 궁금하시죠? 매월 찾아오는 14일 데이중 연인들의 날이라고 무방한 발렌타이데이 다가 왔습니다. 이날에 많은 연인들이 만들어지고 또 서로 사랑한는 사람끼리 사랑을 확인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랑을 연인들을 위해 14일 데이 발렌타인데이을 위한 선물 순위 베스트 3에 대해 포스팅 하였으니 읽어보시고 사랑하는데 사람한테 줄 선물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발런타인데이(valentine day) 유래  2월 14일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라고 한다. 밸런타인데이는 로마에서 유래됐다는 설이 가장 유력한데, 당시 로마 군인들은 결혼이 금지돼 있었다. 그러나 한 군인이 여인과 사랑에 빠졌고 이를 안타까워 한 발렌티누스 신부가 이들 사이의 혼약을 위해 주례를 섰다가 사형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발렌티누스 신부를 기리기 위해 그가 사형을 당한 2월 14일을 ‘밸런타인데이’로 부르기 시작 했다는 주장이다. 특히 1960년대 일본의 한 제과업체에서 초콜릿을 통해 여성이 남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도록 유도하는 광고를 진행하면서 현재와 같은 기념일이 된 것으로 전해진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 추천

1위 연인들의 사랑하는 느낌과 유사한 초콜릿 –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3 추천 14일 데이

초콜릿은 모두가 사랑하는 신의 열매라고 불린다. 그래서 머니머니 해도 발렌타인데이 하면 초콜릿입니다. 스트레스 받고 우울할때 초콜릿 하나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엔돌핀 생겨서 안 좋던 기분이 싹 사라지는 현상이 생깁니다. 아무래도 연인들의 사랑처럼 달달한 느낌이 비유되어서 초콜릿이 발렌 타인데이 선물 1순위 같습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릿을 사랑하는 연인 또는 와이프에게 선물하여 꼭 사랑을 표현하고 확인

할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래에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추천도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3 추천 14일 데이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클릭(자세히보기)

2위 연인들의 사랑의 마음을 상징하는 장미꽃 –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빨간장미

발렌타인데이 선물 2위는 사랑의 마음을 상징하는 장미꽃입니다. 어느 조사에 의하면 우리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꽃은 장미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빨강 장미꽃인데요. 빨강 장미는 장미를 대표하는 색깔이며 빨강 장미의 꽃말은 사랑, 기쁨, 아름다움입니다. 사랑의 의미가 듬뿍 담겨 있기때문에 이번 기회에 꼭 연인에게 선물하여 사랑을 고백하시길 바랍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에 장미꽃을 고민 한다면 아래를 클릭 하셔서 연인의 선물 장미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3 추천 14일 데이
장미 100송이 꽃다발 생화 당일발송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클릭(자세히보기)

3위 연인들의 사랑의 향기 향수 –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중 두 번째는 남자 향수입니다. 많은 여자 친구분들이 남자 친구를 위해 어떤 향수가 좋을지 고민하고 있을텐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몽블랑 스타워커, 샤넬 블루 드 맨 오 드 퍼퓸,존 바바토스 아티산

몽블랑 스타워커 오 드 뚜왈렛

무겁지 않고 봄여름에 쓰기 좋고, 코를 뚫고 나올 정도로 진하면 옆에 있는 사람도 머리가 아플 지경인데, 아주 자연스러운 향기라서 좋은거 같습니다.

샤넬 블루 드 맨 오 드 퍼퓸

살짝 남자 스킨 냄새 비슷하고 좀 더 고급스러워요. 향이 강하진 않은데, 남성스러운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표현하자면 태닝한 것처럼 그을린 남자의 향이랄까?

존 바바토스 아티산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고유의 시원한 향이 나서 더욱 더 기억하기 싶고, 이거 쓰는 남자는 깔끔하고 똑똑한 남자일 것만 같다고 하네요. 한번 맡으면 잊을 수 없는 설렘을 느끼게 한다는 말이 있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향수를 고민한다면 아래에서 좀더 자세히 설명 되어 있으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3 추천 14일 데이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클릭(자세히보기)

아래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5 입니다. 참고 하시면 유용할듯 합니다.

이상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3에 대한 포스팅 마치며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꼭 사랑을 고백하여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