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 캡쳐 프로그램 추천 알캡쳐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7살도 5분이면 사용 가능한 국민 캡쳐 프로그램 알캡쳐

안녕하세요. 저는 하는일이 IT쪽이라 메뉴얼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한번의 캡쳐로 영원히 보관할수 있다.  매번 원도우10 내장되어 있는 자체 캡쳐 프로그램으로 캡쳐해서 PPT 붙혀서 PPT에 기능으로 박스 그리고 텍스트 입력하고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캡쳐

사람이 익숙해지면 불편한 것을 모른다는 말이 있듯이 저는 전혀 불편함을 모르고 내내 사용 했습니다.  그런데 본격적으로 불편하게 느낀점은 인터넷창에서 스크롤를 내려서 캡쳐를 할 수 없다는것 입니다.

그래서 구글신에게 물어보니 알캡쳐를 추천 해주었습니다. 집에서 무료이기 때문에 다운 받아서 사용을 해보니 신세계였습니다. 명색이 IT쪽으로 일을 하고 있는데 나 자신한테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사람이 없도록 제가 사용해본 알캡쳐 프로그램에 대해 느낌점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썸네일 미리 캔버스로 만들기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썸네일 미리 캔버스로 만들기더보기 1초 썸네일 미리 캔버스로 블로그 상위 만들자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네이버 카페 포스팅할때 썸네일을 매우 필수죠? 이런말이 있죠? 나는 돈이 없기 때문에 나는 생각을 한다.

캡쳐 프로그램 알캡쳐란?

알캡처는?


모니터 화면 안의 무엇이든 원하는 순간에 보이는 그대로 캡처해주는 화면 캡쳐 프로그램 입니다.
직접지정 캡처는 물론 단위영역 캡처, 창캡처, 전체화면 캡처,스크롤 캡처, 지정사이즈 캡처, 꾸미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캡쳐도구 입니다. 알캡처는 제한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알캡쳐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알캡쳐 공식 사이트


알캡쳐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캡쳐프로그램 알캡쳐

알캡쳐를 사용한 사람으로써 저는 이 말로 요약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영화리뷰한 글이 있습니다. 심심할때 읽어보세요.

노예 12년 나는 자유인 신분을 가지고 있습니다노예 12년 나는 자유인 신분을 가지고 있습니다행복은 기준은 평범함이다. 솔로몬 노섭은 뉴욕 주에 거주하는 흑인 바이올린 연주자로 뛰어난 실력으로 중산층으로 먹고사는데 지장 없이 살면서,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부족함 없는 삶을 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