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시즌1 무덕이 등장인물 다시보기

환혼 시즌1 무덕이

환혼 시즌1 무덕이에 대해 궁금하시나요? 환혼 시즌1은 TV 드라마로,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작품입니다. 작품의 배경은 역사와 지도에 존재하지 않는 대호국이며, 주인공들은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뒤바뀌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환혼시즌1, 환혼 시즌2에 다시보기 및 결말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환혼 시즌1 등장인물

드라마는 tvN에서 방영되었으며, 2022년 6월 18일부터 2022년 8월 28일까지 총 20부작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최고 시청률은 9.3%로 기록되었습니다.

이 작품의 극본은 홍정은과 홍미란 작가로, 이들은 쾌걸춘양, 마이걸, 환상의 커플,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호텔 델루나 등의 드라마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제작사는 스튜디오드래곤과 TS나린시네마다입니다.

환혼 시즌1 방송시간

시즌 2는 시즌 1과 비교했을 때, 배우 고윤정이 낙수 역할로 출연하는데, 시즌 1에서는 정소민이 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두 배우 간의 교체가 이루어졌으며, 시즌 2는 시즌 1의 이야기를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전개와 등장인물들을 소개합니다.

시즌 1의 줄거리는 낙수와 무덕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며, 낙수는 인간병기로 성장한 존재로, 환혼술을 통해 무덕과 영혼을 바꾸게 됩니다. 무덕은 낙수의 힘을 이용하여 자신의 기를 키우고, 둘은 함께 성장하면서 사랑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형성합니다. 그러나 환혼술을 악용하는 세력과의 대립, 얼음돌과 관련된 비밀, 그리고 낙수와 무덕의 복잡한 운명 등이 드라마의 전반적인 이야기를 이끕니다.

환혼 시즌1 공식영상

드라마의 결말은 장욱과 무덕의 사랑과 성장, 그리고 얼음돌과 관련된 비밀의 해결로 이어지며, 주요 등장인물들의 결말과 이야기의 마무리가 그려집니다.

이 작품은 판타지적인 요소와 로맨스적인 감성을 결합한 이야기로, 주인공들의 성장과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황과 전개가 펼쳐지는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