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하는법

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돈은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항상 부족하죠? 직장인은 월급만으로 하상 부족하고 집에 계신 주부 및 대학생 학생들은 알바를 하려고 해도 막상 적당한 알바를 구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하루에 1~2시간으로 재택 알바 및 부업을 할수 있는 쿠팡파트너스 부업을 소개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한 방식이며 수익인증도 보여 드리며, 또한 쿠팡파트너스 아닌 또 다른 집에서 손쉽게 하는 부업 재택 알바도 설명 드릴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 부업이란?

온라인 제휴마케팅 서비스 쿠팡파트너스 간단히 말해서 쿠팡에 파는 물건 링크를 내 링크로 변환해서 다른 사람들이 그 링크로 통해 물건을 사면 판매금액의 3%를 수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물건이 아니더라도 한번 내 링크를 클릭한사람이 24시간 이내에 물건을 사면 나의 수익으로 판매금액의 3%의 수익 생깁니다.

초보에서 고수까지 하는 방법이 다양하고 방법에 따라 수익이 천차만별입니다. 일단 우린 처음이니까 초보 방법부터 설명드리고 아래에서 고수들이 하는 예제 사이트를 통해 천천히 확장해 나가길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를 해야 하는 이유

쿠팡파트너스로 돈버는 방법은 진입장입이 매우 쉽습니다. 즉 초기 투자비가 필요 없습니다. 출근할 필요없이 집에 또는 인터넷되는 곳과 노트북만 있으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초보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요즘 네이버 or 쿠팡으로 온라인 쇼핑 많이 하는데, 우리집에서 한달 평균 쿠팡으로 10만원 물건으로 산다면 본인 링크를 와이프,부모님,형제가 클릭해서 구매한다면 본인한테 3,000원 수입이 생깁니다. 친인척 지인들한테 제 링크를 공유해서 하면 인맥이 많다면 수입이 짭짤할거 입니다.

이렇게 수익이 생기면 sns, 블로그, 유튜브, 틱톡, 인스트, 페이스북으로 활동 하시면 본인 매체를 키우면서 천천히 하면 됩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초보니까, 처음 가입부터 따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쿠팡 페이지로 갑니다.

👉 쿠팡파트너스 바로가기


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아래 화면이 뜨면 쿠팡아이디로 회원 가입

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사업자 유형에 따라 개인,법인,개인사업자 구분해서 가입

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그리고 하단에 추천인 코드 부분에 꼭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추천인 코드를 넣을 경우 기본 커미션 3%에서 추가 1% 합해져 총 4%의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1%가 얼마 안 되는것 같은데, 실제 3만원의 수익이 3만원이 되고 30만원 수익이 40만원이 되는것입니다.

가입시 최초에만 적용되므로 아래의 추천인 코드가 아니더라도 반드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 후 최대한의 수익을 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 부분을 몰라서 지금도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목록에는 본인 블로그나 아님 본인의 sns의 주소를 입력 하시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 추천인 코드 필수 입력 ▼

AF1836025

쿠팡파트너스 수익내는 법

이제 쿠팡파트너스 가입완료 되었다면 본격적으로 링크를 생성해서 유튜브,블로그,카페, 커뮤니티, 댓글 기타등등에 뿌리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맨 마지막 글에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수 있음” 이란 대가성 문구를 넣어줘야만 쿠팡정책에 부합하기 때문에 활동에 문제가 없습니다. 실제 소비자들이 구매하는데 금액은 변동이 없고 쿠팡에서 우리에게 수수료를 지급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추가 금액은 내는것은 일체 없습니다.

그러니 당당히 대가성 문구를 입력후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생성하는 법은 일단 아래에 쿠팡 홈페이지로 갑니다.

쿠팡파트너스 실제 링크 생성 하는법

쿠팡파트너스로 부업 재택알바 투잡 수익 인증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할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뿐만 아닌 애드픽으로 부업 및 투잡으로 수익인증과 실제 수익내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

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물티슈를 검색 한 후 위의 주소를 복사해서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로 가서 링크생성 – 간편링크 만들기 클릭

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쿠팡 URL에 붙혀넣기를 한 후 링크생성을 하면 아래와 같이 링크가 생성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부업 단기재택 알바

아래를 링크는 제가 만든 물티슈 링크입니다. 한번 클릭 해보시면 쿠팡 물티슈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물티슈를 구매하지 않고 다른 물건을 구매 하더라도 3%의 수익이 저한테 잡힙니다. 한번 클릭 후 24시간 이내 물건은 산다면 모두 수익이 생깁니다.

https://link.coupang.com/a/2ImI

쿠팡파트너스 하는 사이트 모음

아래는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여러가지 사이트를 벤치마킹을 했으니 아래로 가셔서 한번 보시고 따라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 외에도 네이버 블로그, 카페, 카카오뷰, 유튜브 여러가지 SNS에서 할수 있으니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인증 및 수익 확인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쿠팡파트너스 수익 인증 및 수익 확인 방법외에 애드픽 스포키(스포츠 기사)로 통한 손쉽게 부업하는 방법도 같이 아래에서 확인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