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AI 프로필 서비스 1분 총정리

스노우 AI 프로필

스노우 AI 프로필 궁금하시죠?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 AI 프로필 서비스가 국내에서의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출시 한 달만에 해외로 진출한다. 이 서비스는 출시 직후 예상을 뛰어넘는 이용자가 몰려 서비스 지연 등 장애를 겪을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스노우 AI 프로필 가격, 만들기, 자세한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노우 AI 프로필 서비스란?

사용자의 얼굴 사진을 AI 기술로 분석해 그에 맞는 가상 아바타를 생성해주는 서비스다. 아바타는 사용자의 표정과 제스처를 따라 움직이며, 사용자는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다.

스노우 AI 프로필 사용법

스노우 AI 프로필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아래에서 스노우 앱 설치 후 오른쪽 하단에 ‘SNOW AI’를 클릭하신 다음, AI 프로필 베너를 클릭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마음에 드시는 사진을 10장 이상 업로드하시면 프로필이 제작되고, 제작 시간은 24시간 이내에 만들어집니다.

스노우 프로필 신청

스노우 AI 프로필 남자

동료 연예인들을 모두 멘붕에 빠지게 했다는 AI 프로필 사진이 있다. 그건 바로 사진 주인공은 이름만 들어도 대다수가 아는 유명 남자 개그맨이다. (기사 자세히 보기)

스노우 AI 프로필 가격

스노우 AI 프로필의 가격은 기본 2,200원, 옵션 가격 5,500원입니다. 그런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나요?

스노우 AI 프로필 무료

스노우 AI 프로필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젤리’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젤리당 10원이므로 220 젤리만 모으신다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무료젤리 이벤트를 통해 AI 프로필 무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사용하러 가기

스노우 AI 프로필 관련 기사

MBTI 동물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