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잉글랜드 FA컵 에서 프레스턴 전 2골 하이라이트



골을 터트린 손흥민에게 좋은 평가가 나오고 있다.

토트넘 훗스퍼는 29일 오전 3시(한국시간) 영국 프레스턴에 위치한 딥데일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32강)에서 프레스턴을 3-0으로 제압했다. 이번 승리로 토트넘은 16강에 진출했다.

이번 경기 최고의 선수는 손흥민이었다. 해리 케인 대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나온 손흥민은 전반전부터 예사롭지 않은 킥 감각을 보여줬다. 전반 16분에는 왼발, 25분에는 오른발로 골문을 위협했다.

전반전에 영점을 잡은 손흥민은 후반전에 날아올랐다. 후반 5분 토트넘이 빠르게 공격을 전개하려다가 실패했다. 이때 자펫 탕강가가 중원에 있는 손흥민에게 공을 전달했다. 손흥민은 페널티박스 정면에서 공간이 나오자 곧바로 왼발 슈팅을 시도했다. 30m 정도의 먼 거리였지만 손흥민의 슈팅은 환상적인 궤적을 그리면서 프레스턴의 골망을 흔들었다.

 



토트넘 손흥민 잉글랜드 FA컵 에서 프레스턴 전 1골 하이라이트

자신감을 찾은 손흥민은 멀티골까지 터트렸다. 후반 24분 페리시치가 감각적으로 손흥민에게 패스를 내줬다. 손흥민은 페널티박스 안에서 돌면서 공을 잡았다. 공의 흐름을 살린 손흥민은 왼발 터닝슛으로 시원하게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의 시즌 7,8호골이 동시에 터진 순간이었다.

경기 후 영국 ‘이브닝 스탠다드’는 “몇 달 만에 손흥민이 가장 생생한 모습으로 눈부신 2골을 넣었다. 전반전에도 프레스턴 골키퍼 프레디 우드먼을 두 차례 시험했다”며 평점 9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토트넘 손흥민 잉글랜드 FA컵 에서 프레스턴 전 2골 하이라이트

또 다른 영국 매체인 ‘풋볼 런던’도 손흥민에게 평점 9점을 매겼다. 해당 매체는 “초반부터 감아차기로 우드먼 골키퍼를 위협했다. 손흥민은 전반전 토트넘에서 가장 위협적인 선수처럼 보였다. 후반 5분 만에 손흥민은 골키퍼를 지나치는 멋진 득점을 보여줬다. 그는 현명한 턴 동작으로 상대 페널티박스에서 2번쨰 골을 터트렸다. 그는 경기장에 있는 모든 선수보다 한 단계 더 뛰어났다. 

 

 

토트넘 축구중계 손흥민 축구 경기일정 프리미엄 챔피언스리그 중계

토트넘 축구중계 손흥민 축구 경기일정과 토트넘 축구중계 손흥민 축구 보는곳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단 아래에서 토트넘 전체 경기일정과 토트넘과 상대팀과의 링크를 클릭하면 전력

charry3.com

 

이상으로 토트넘 손흥민 잉글랜드 FA컵 에서 프레스턴 전 2골 하이라이트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