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파크 CC 소개 | 코스공략도 | 근처 맛집

드림파크 CC

드림파크 CC 소개 드리겠습니다. 드림파크 조성계획은 쓰레기 매립지의 기능성을 최대한 유지하는 가운데 대상지의 자연성을 회복하고, 활용적 측면에서 보완적 시설도입이 이루어질 수 있는 환경생태공원으로서의 부지활용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드림파크 CC

환경생태공원의 개발은 혐오시설로 인식되고 있는 쓰레기매립지를 우리 주변 생활 속의 일상적인 공간으로서 인식될 수 있도록 유도해 줄 것이며 수도권 시민 및 지역주민들의 휴식공간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해외 골프여행 추천 목록

36홀의 매력

드림파크CC는 “드림 코스”와 “파크 코스”로 총 36홀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드림 코스는 넓은 페어웨이와 다양한 장애물로 구성되어 있어 뛰어난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한편, 파크 코스는 좁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장애물로 골프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줍니다.

드림파크CC
드림파크CC

코스 소개

드림 코스: 넓고 다양한 장애물

드림 코스는 7,031m의 페어웨이로 넓고 평평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넓은 페어웨이는 초기 골프 입문자에게도 친숙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다양한 장애물들이 코스 전반에 걸쳐 배치되어 있어 흥미로운 플레이를 만들어냅니다.

드림파크 CC

파크 코스: 도전적인 페어웨이

파크 코스는 6,869m의 페어웨이로, 드림 코스와는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좁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장애물들은 숙련된 골퍼에게 더 큰 자신감을 줄 것입니다. 이곳에서 진정한 실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드림파크CC
드림파크CC

아래에서는 코스공략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읽어보시고 베스트 스코어를 내시길 바랍니다.


가격 및 이용 안내

저렴한 가격: 주중과 주말 요금

드림파크 CC는 수도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품격 있는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중에는 108,000원, 주말에는 145,000원의 그린피로 당신의 완벽한 스윙을 즐겨보세요.

드림파크 CC

시민 할인: 지역 주민을 위한 혜택

인천시민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주중에는 60,000원, 주말에는 120,000원으로 그린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림파크CC는 모두에게 열려있는 골프장입니다.

드림파크 CC 근처 맛집

부대시설

클럽하우스: 편안한 휴식

공간 라운딩 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샵에서는 다양한 골프 용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드림파크 CC
클럽하우스

그늘집: 라운딩 중의 쉼터

각 홀마다 위치한 그늘집에서는 라운딩 중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의 플레이 후, 그늘에서 한 잠을 자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드림파크 CC
그늘

다양한 시설: 레스토랑, 프로샵, 사우나

드림파크CC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프로샵에서는 골프 용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우나와 라커룸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