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 시즌 3 프리뷰

검법남녀 시즌 3

검법남녀는 완벽주의에 괴팍한 성격을 가진 법의학자인 백범과 대단한 암기력을 지녔지만 허당미 가득한 은솔 검사의 공조 수사를 다룬 드라마로 소개되는 검법남녀는 2018년 시즌 1, 2019년 시즌 2로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뒤 2022년 시즌 3제작을 확정한 뒤 방영만을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이다. 

너무 재밌어서 시즌 2까지 나오고 시즌 3도 방영해달라고

난리 난 개꿀잼 한국 드라마 처음부터 결말까지 한 방에 몰아보기!!

🔻🔻

검법남녀 시즌 3


검법남녀 등장인물

검법남녀의 남자 주인공은 국과수 법의학자 백범역의 정재영이다. 

꼼꼼하고 깐깐하게 부검을 임해야 하는 사람으로서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을 깡마른 체구로부터 팍팍 풍기는 정재영은 시즌 1, 2에서 사건을 해결하는 키맨으로서 끈질기게 진실을 파헤치는 역할을 한다. 

그가 드라마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이 “소설쓰지마”, “나가”, “마이크 꺼” 등의 말인데 얼마나 집중해서 그 일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은솔 검사역의 초짜 여검사역의 정유미 정유미는 신입검사이지만 그래도 신념을 갖고 사건을 임하고 철저하게 수사를 해나가는 뚝심있는 여검사 역을 맡았다. 

그리고 정유미의 사수이자 수석검사역의 도지한역을 맡은 오만석 오만석을 생각하면 이젠 악역이 더 어울릴 것 같은데 검법남녀에서는 정의의 검사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그 외에도 국과수 백범 팀과 검찰쪽에서 은솔 검사 사무관들의 활약이 아주 대단하다.

검법남녀 시즌 3 방영일

2019년 검법남녀 시즌 2를 마지막으로 코로나 등 여러 일정으로 미뤄졌던 검법남녀의 시즌 3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이야기가 들렸다. 2022년 여름이었는데 또 제작사 피디가 제작사를 옮기는 등 여러 사정으로 아직 방영일이 확정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