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 베스트 10

통영 가볼만한곳 맛집 추천 여행 베스트 10
동양의 나폴리 통영

통영 가볼만한곳에 대해 오늘은 한국의 항구도시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통영에 대해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있는 여행코스 추천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해안을 따라 도시가 형성됐다는 점에서 나폴리 도시와 유사하지만, 통영은 산과 섬 그리고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으로 한국만의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이제 통영에 다가 아니니 끝까지 포스팅을 집중해서 보시면 통영여행을 더욱더 효과적으로 할 거라 추천드립니다.또한 통영뿐만 아니라 근처 도시에 대한 여행 관련 포스팅도 맨 마지막에 있으니 추가 정보를 꼭 가져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자 이제 아름다운 통영이란 곳에 떠나볼까요? 

서부경남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통영,진주,산청,사천,삼천포,남해,거창,하동,합천 가볼만한곳 추천 맛집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서부 가볼만한곳 추천 맛집 서부경남 여행지 – 알파 뉴스속보서부경남 지역은 경상남도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적 특성으로는 해안과 산, 계곡 등 다양한 지형지물이 있습니다. 서부경남 지역에는 역사유적지와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1

대한민국 도,시,군 가볼만한 곳 및 여행지 추천

대한민국 도,시,군별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충청도 서울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아래를 클릭 하시면 지역별 가볼만한 곳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서울 광역시 제주도경기도강원도충북충남경북경남, 전북전남대한민국 전국 시 군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대한민국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충청도 서울에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정리 하였습니다

매일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 오늘의맛집을 아래에서 확인 해보세요. 👇

죽기 전에 통영 가볼만한곳 여행 베스트 10 

통영 가볼만한 곳
왼쪽부터 통영대교 야경, 한려수도 케이블카 및 미륵산에 본 바라본모습,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통영의 모습
  •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과 통영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드라이브 코스 추천
  • 자연과 함께하는 추천 코스 통영 달아공원 석양, 사량도 옥녀봉, 소매물도에서 바라본 등대섬
  • 통영의 한려수도 감상과 아이, 연인들과 즐거운 놀이(케이블카, 루지, 더카트인)

 통영 코스 여행 추천 

통영 추천 여행 아래에서 확인 가능

일정별 관광코스역사문화투어등산로
비대면 관광지 추천등산로걷고싶은 마을길
뚜벅투어통영 걷기좋은 길 27선토영이야~길

통영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연인 강추)

사량도 해안일주도로 주변의 바다 풍경과 석양이 아름다운 곳이다. 사량대교를 통하여 상도와 하도가 연결되어 내지- 돈지-사금-진촌-사량대교-덕동-읍포-외지-능양-백학-외인금으로 상하도를 일주할 수 있다

사량도해안일주도로
사량도해안일주도로

경상남도 통영시 사량면 진촌1길 10-13

055-650-0580

통영 가볼만한 곳

한산 일주도로는 제승당 여객선 선착장에서 출발하여 대고포, 소고포를 지나 한산면사무소로 이어진 한산도 해안길을 따라 섬을 일주하며 한산도의 멋진 경관과 역사·문화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한산면사무소 가기 전 추봉교를 건너면 몽돌해변으로 유명한 추봉도 봉암해수욕장으로 갈 수 있다.

통영 가볼만한 곳
한산 일주도로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면 한산일주로 850-2

통영 가볼만한 곳

통영 달인충무김밥 추천 베스트 👍 

통영 원조 꿀빵 추천 베스트 👍 

통영의 자연과 함께하는 추천 코스(달아공원, 사량도 옥녀봉, 소매물도)

통영 가볼만한 곳 달아공원에서 바라본 석양
달아공원에서 바라본 석양

미륵산이 최고의 일출 전경을 자랑하는 곳이라면 달아공원은 국내 최고의 일몰을 자랑하는 곳이다. 통영시 남쪽의 미륵도 해안을 일주하는 23Km의 산양일주도로 중간에 있다. ‘달아’라는 이름은 이곳 지형이 코끼리 어금니와 닮았다고 해서 붙여졌는데 지금은 ‘달구경하기 좋은 곳’이라는 뜻으로도 쓰인다고 한다. 통영 시민들은 보통 ‘달애’ 라고 부르기도 한다.

일주도로는 동백나무 가로수가 있어 동백로라고도 하며, 다도해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코스이다. 공원 입구 도로변에 마련된 주차장에 차를 대고 5분 정도 완만하게 닦인 공원길을 올라가면 관해정이 나온다. 정자 그늘 아래 앉아 여유롭게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다. 관해정을 비껴 바다 쪽으로 조금 더 나가면 그야말로 땅끝에 선 기분을 맛볼 수 있다.


이름을 갖지 못한 작은 바위섬에서부터 대·소장도, 재도, 저도, 송도, 학림도, 곤리도, 연대도, 만지도, 오곡도, 추도 그리고 멀리 욕지열도까지 수십 개의 섬이 한눈에 들어온다. 다도해 풍경을 한 폭의 그림으로 감상하는 순간이다. 섬 이름을 안내하는 대형 지도가 한쪽에 설치돼 있으므로 실제 섬과 이름을 짝지어가며 보는 재미도 있다. 통영의 자연과 함께하는 추천코스는 가볼 만한 곳 추천 여행 베스트 10위 안에 랭크되어서 손색이 없다.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산양일주로 1115

055-650-0580

통영 가볼만한 곳

통영 가볼만한 곳
사량도 옥녀봉

바다 위에 해무(바다안개)가 끼면 신기루처럼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사량도는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뱀이 기어가는 형상이라 해서 ‘뱀사'(蛇) 자를 써서 사량도라 한다. 통영에서 뱃길로 약 20Km에 있으며 3개의 유인도와 8개의 무인도로 구성되어 있는데, ‘사량도’라는 이름은 섬에 뱀이 많이 서식했다는 설에서 기인 하기도 한다.


사량도는 크게 서로 마주 보고 있는 주섬인 윗섬(상도)과 아랫섬(하도)사이가 마주보고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 호수처럼 잔잔하며 윗 섬에 금평항이 있으며, 윗 섬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지리산·가마봉·옥녀봉이 능선으로 연결되어 함께 산행을 할 수 있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지리산은 빨치산이 있던 그 지리산이 아니다. 맑은 날 지리산이 보인다고 해서 지리망산으로 불리다가 ‘지리산’으로 줄여 부르게 된 것이 동명이산이 되어버렸다.

이 산 최고봉인 옥녀봉은 불모산보다 1미터 낮으면서도 이름 덕분에 유명해졌다. 그 이름 하나로도 사량도 지리산은 족히 육지의 많은 산꾼들을 불러 모으는데, 옥녀봉(281m)에서 불모산(399m) 지리망산(398)으로 이어지는 8Km의 바위 능선길은 그리 만만한 곳이 아니다.

옥녀봉은 바다와 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산행으로 재미를 더해 주지만 암봉, 고암릉으로 이어지는 능선길이 다소 험하다. 그러나 위험 코스에는 우회 코스가 있으며 등산로가 잘 정비되어 있고 안내표지가 잘 되어있다.초보자는 가급적 우회 코스로 산행을 하는 것이 좋다.

사량도 산행은 바다와 산이 어우러지는 풍경, 주능선이 암봉으로 연이어지고, 지리산에서 옥녀봉에 이르는 종주코스에는 20여미터 정도의 2개의 철사다리, 밧줄타고 오르기, 수직로프 사다리 등 기초유격코스 같은 코스들이 있어 재미를 더해준다. 바다와 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섬산행으로 지리산, 불모산을 거쳐 옥녀봉의 능선이 이어져 바위봉우리와 능선을 번갈아 타면서 산행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경상남도 통영시 사량면 상도 대항

055-650-0580

통영 가볼만한 곳

소매물도에서 바라본 등대섬
소매물도에서 바라본 등대섬

소매물도는 통영항에서 동남쪽 바다 위에 떠 있는 주민 50여명이 살고 있는 조그만 섬으로, 한려해상국립공원이 품고 있는 아름다운 보석 중 하나이다. 행정상으로 한산면 매죽리에 속하는데, 대매물도·소매물도·등대도 (글씽이섬) 등 세개의 섬을 통털어 ‘매물도’라 부른다. 흔히 소매물도와 등대도를 합쳐 소매물도라 부르기도 하는데, 이 소매물도와 등대도 사이의 해안암벽이 천하의 장관을 연출하는 통영 3경이다.

이곳 소매물도는 거제도의 해금강과 비교되곤 하는데, 혹자는 해금강의 경치를 여성적으로, 소매물도의 투박하면서도 기품 넘치는 기개를 남성적으로 구분하기도 한다. 섬 서쪽과 남쪽 해안에 위치한 천태만상의 기암괴석은 남해 제일의 비경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

억겁을 두고 풍우에 시달리고 파도에 할퀴어 톱날처럼 요철이 심한 암벽에 신의 손끝으로 오만가지 모양을 새겨 놓았으니 금방 날아오를 듯 용바위, 의젓한 부처바위, 깎아지른 병풍바위, 목을 내민 거북바위, 하늘을 찌를 듯 솟은 촛대바위 등이 간단없이 둘러섰고 사이사이로 바위굴이 입을 벌리고 있는데 그중 ‘글씽이굴’은 배를 타고 아슬아슬 통과할 수 있어 한층 묘미가 있다.


소매물도와 등대도는 조수가 빠져나가면 걸어서 건너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사이가 얕아지는데, 하루에 두 차례씩 ‘모세의 기적’을 연출한다. 소매물도는 동백나무가 자연림을 이루고 있으며 등대도는 섬등성 전체가 잔디로 덮여 있다. 소매물도의 또 다른 명물은 가슴 아픈 전설을 지니고 있는 남매바위와 서쪽 암벽 위에 뎅그러니 얹혀 있는 집채만 한 바위, 주민들은 태풍과 해일이 바다 밑에 있는 이 바위를 그곳에 얹어놓았다고 말한다.

확실히 태풍이 일어날 때면 이곳은 바다 밑의 바위들이 굴러다니는 소리가 마치 전차군단이 지나가는 듯 들려오는데, 그 바위가 섬 밑바닥 암벽에 부딪칠 때는 지축을 울리는 굉음과 더불어 섬 전체가 지진이라도 난 듯 부르르 떨린다고 한다.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면 매죽리 소매물도

055-650-0580

 통영의 한려수도 감상과 아이,연인들과 즐거운 놀이(케이블카,루지,더카트인)

통영케이블카 한려수도

통영케이블카의 특징

통영 미륵산에 설치된 통영케이블카는 한국에서 유일한 2선(bi-cable) 자동순환식 곤돌라 방식으로 스위스의  최신기술에 의해 설치되었으며, 그 길이도 1975m로 국내 일반관광객용 케이블카 중에서는 가장 길다. 특히, 그렇게 긴 길이에도 불구하고 친환경적인 설계에 의해 중간지주는 1개만 설치하여, 환경보호는 물론 탑승객에게 아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8인승 곤돌라 47대가 연속적으로 탑승객을 운송함으로써 지체 없이 탑승이 가능하며, 가까운 사람끼리 오붓하게 아름다운 한려수도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통영케이블카는 이용자가 많아 조기 마감되오니 아래에서 꼭 확인하시고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제가 방문할때 아래에서 확인을 하지 않아 헛탕을 쳐서 주위사람들에게 눈치가 보였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케이블카 이용요금,시간확인(클릭)

통영케이블카미륵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통영의 전경

경상남도 통영시 발개로 205(도남동 349-1)

1544-3303


통영루지스카이라인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통영시와 바다, 그리고 주변의 섬들까지도 조망 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미륵산 정상까지 운행하는 통영케이블카 하부터미널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통영 루지 코스 설명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모든 연령대의 이용객들에게 즐거움으로 가득 찬 실외활동을 제공하며, 대한민국에서는 유일하게 통영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통영 루지 동영상

통영 루지 개상시간, 요금 안내 및 예약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줄을 서서 기다리는 일이 없으니 필히 예약하고 가세요. 아니면 몸이 고생합니다. 


;

통영 루지예약(클릭)

루지안내 / 스카이라인루지통영, 대한민국스카이라인루지 통영 방문자정보입니다. 운영시간, 가격정보, 자주 묻는 질문들 및 비디오자료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통영시 도남동 319-3

070-4731-8473


더카트인통영

더카트인 필히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더카트인 예약(클릭)

1.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실내/외 복합 레저 카트 테마파크
‘The Kart In 통영’ 은 통영시 도산면 일대 약 5천평 규모 부지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실내외 카트 트랙을 보유 하고 있는 레이싱 테마파크 시설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카트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레저 카트 테마파크 입니다.

2. 영국 BizKart 사의 최신 전기 카트 및 유럽 인증 안전 베리어 키트
당사에서 도입 운용중인 카트는 BIZKART사(영국, 1994년 설립된 카트 전문 제조업체)의 전기카트로 최대 50Km/h 의 속도를 구현 가능하며, 안전 배리어 키트를 통하여 내외부 충격 흡수가 가능 & 카트 레이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격제어 장치를 통해 관리 직원이 카트 속도와 작동을 제어 할 수 있으며, 응급 상황 발생 시 특정 카트 또는 모든 카트의 속도를 원격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3. 드라이빙 스쿨 (어린이 전용 교통 안전 교육 및 블록 카트 탑승 프로그램)
‘The Kart In 통영’ 어린이 전용 카트 체험장 및 교육 프로그램은 “스스로 만들어서 운전해보자!”라는 것을 컨셉으로, 어린이들의 재미, 상상력 및 교통안전 수칙에 대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혀 기본 교육을 진행하여 어린이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져 있는 국내외 최초의 새로운 자동차 체험 교육입니다.


4. 시뮬레이터 존
당사에서 도입한 시뮬레이터는 세계 최초 독립 모듈형으로 설계된 타이탄의 플래그쉽 모델로서 레이싱, 비행, 아케이드 등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주는 하이엔드급 체감형 시뮬레이터 입니다. 3차원 공간의 6가지 자유도를 모두 구현하는 세계 최초의 시뮬레이터 이며, 자체 개발한 3D 모션극장은 4D 효과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통영시 도산면 도산일주로 147


이상 통영 가볼만한 곳 추천 여행 베스트 10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혹시 통영에 1박2일 이상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아래의 숙박시설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숙박시설이  아니더라도 숙박시설 등급, 가격, 사진, 후기들을 보면서 본인들에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편안한 여행이 될 겁니다. 아무래도 여행의 피로는 숙박시설 좋아야 더욱더 즐거운 여행이 될 테니까요. 

통영 리베라 호텔 바로가기

숙박시설 둘러보기(클릭)

숙박시설 둘러보기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 

경남 하동 소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맛집추천안녕하세요.

경남 하동군이란 동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동은 조영남 가수의 화개장터 노래로 유명해져서 아주 유명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실제 다리 하나 넘으면 전라도와 경상도 경남 진주 맛집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진주란 도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부경남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도시 안에 남강을 품고 있으며 자연재해가 없고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2탄안녕하세요. 여행하기 좋은 사천 삼천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과 맛집 2탄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좋은 사천 삼천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과 맛집 1탄을 포스

남해여행 칼국수 만두 맛집 남해가볼만한곳베스트10 명동칼국수안녕하세요. 드디어 임인년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흑색 호랑이를 의미하는 검은 호랑이의 해의 2022년이 시작되었습니다. 모처럼 지인들과 남해여행 및 남해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있는 독일

알면 돈버는 정보

이 포스팅은 애드릭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