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국제 전화 앱 추천

무료 국제 전화 앱 추천
무료 국제 전화 앱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제전화 무료로 하는 방법과 무료 국제 전화 앱을 추천 해보겠습니다. 추천이라고 하지만 지극히 주관적인 무료전화어플 추천이라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외국에 가족이 살고 있기 때문에 무료 국제전화 하는 방법이 필요해서 인터넷으로 검색 해보고 아래와 같이 정리 해봤습니다. 

무료 국제 전화 앱 추천

1. Talkatone (평점 4.1 / 다운로드 1,000만 이상) – 무료 국제 전화 앱

미국 전화번호가 기본이며 무료 전화와 문자 서비스를 제공, a different one을 눌러 원하는 지역 코드를 넣으면, 해당 지역 코드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가상 전화번호가 랜덤으로 나온다.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면 된다. 

Talkatone 어플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Talkatone 어플 바로가기


2. Fongo (평점 4.0 / 다운로드 50만 이상) – 무료 국제 전화 앱

퀘벡 전화번호가 필요한 사람. 캐나다로 무료 통화만 이용하고픈 사람에게 추천한다. Fongo 어플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Fongo 어플 바로가기


3. FreeTone (평점 4.1 / 다운로드 500만 이상) – 무료 국제 전화 앱

미국과 캐나다 전화번호를 만들 수 있으며, Fongo와 달리 통화와 문자 모두 무료이다. 국제 전화 등 다른 기능은 크레딧을 구입해서 이용하는 방식인데, 프리미엄 구독 옵션을 선택하거나 필요할 때마다 크레딧을 충전할 수 있다.

가입하면 자동으로 10크레딧을 준다. 아니면 시간이 걸리지만 광고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친구 추천을 통해 무료로 크레딧을 모을 수도 있다. FreeTone 어플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FreeTone 어플 바로가기


이상으로 무료국제전화 안드로이드 아이폰,oto 국제전화 안드로이드 아이폰, oto 글로벌 국제전화 무료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