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 무료 애니메이션 보는법

라프텔 무료 애니메이션 보는법

라프텔 무료 보는법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전에 라프텔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난 시리즈 무료로 아래에서 확인 가능 하시길 참고 바랍니다.




무제한으로 다양한 작품을 시청할 수 있는 라프텔 무료 이용은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라프텔 무료 이용금액은 9,900원입니다. 그러나 구독을 유도하여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라프텔 개요 및 타 스트리밍 사이트와의 차별점

라프텔(Laftel)은 한국에서 개발한 개인화 추천 기반의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만화, 웹툰, 라이트 노벨 등 각종 서브컬쳐계 작품들을 두루 다루고 있다. 사용자가 자신이 본 애니메이션에 대해 별점을 매기면, 추천 알고리즘으로 취향을 분석해 좋아할만한 애니메이션을 추천해준다.

한마디로 애니메이션계의 왓챠인 셈이다. 무료시청의 경우 광고시청을 요구하지만 최대한 많은 애니를 합법적으로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보이고 있다. 여러 국내 방송사의 판권작을 모아 서비스하면서 웹사이트 재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라프텔의 차별점이다.

라프텔 무료 애니 디시 보는 법

AD 표시가 있는 영상같은 경우는 광고를 보고 라프텔 무료를 볼수 있습니다. 

라프텔 무료 보는법

아래에서 코난 시리즈 무료로 볼수 있으니 확인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라프텔 멤버쉽 가입을 하시면 15일 무료체험을 할수 있습니다. 

👉 라프텔 사이트 무료 보러가기


라프텔 무료 애니메이션

라프텔 감상가능한 작품

라프텔 무료 보는법

명탐정 코난의 서비스 개시 이후 차근차근 작품을 늘려나가더니 어느새 대원 계열 작품이 구작 신작을 막론하고 상당히 많이 서비스 되는 중이다. 반면 투니버스 방영 애니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 등 판권이 재능방송 등 다른 곳으로 넘어간 애니들이 보통이었으나 최근에는 후르츠 바스켓 이나 포켓몬스터W 등 신작 애니들도 서비스되고 있고, 명탐정 코난과 꿈빛 파티시엘 등도 2021년에 서비스가 되기 시작했으며 2022년에는 짱구는 못말려가 올라왔다.

👉 라프텔 추천 애니메니션 보기


라프텔 무료 보는법

과호흡 – 애니메이터 뿡빵뀨가 제작한 인디 애니메이션, 아인 1기와 2기, 명탐정 코난 자막판 – 국내 기준 3기 ~ 5기, 14~19기, 요랑아 요랑아, 데블즈라인, SSSS.그리드맨 – TV 방영 없이 라프텔과 N스토어, IPTV VOD 등에만 서비스 중.


퓨로보이즈 (산리오 남자 더빙판), 닌자보이 란타로 17기,요리왕 비룡, 공의 경계, 슈퍼 시크릿, 학원 앨리스,충사 시맨틱 에러(애니메이션) – 저수리 작가의 시맨틱 에러(소설)을 원작으로 한 숏 애니메이션 시리즈, 미궁 블랙 컴퍼니 이외에도 많은 애니메이션이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무료로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라프텔 무료 보는법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