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365 무료 다운로드

오피스365는 유로 프로그램입니다. 가정용 요금은 6명까지 사용가능한 office 365 home은 1년에 119,000원이고, 비지니스용은 offce 365 business는 월 9,100원, 오피스365 비지니스 프리미엄은 월 14,100원에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냥 편하게 구매 하실분들은 아래에 링크로 가시면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으니, 월 1만원 미만 금액으로 속 편하게 사용하는게 좋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지만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은 오피스 365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만약 자녀분들이 계시면 아래의 부분을 참고 해서 MS오피스 365 무료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다른 방법으로 무료로 사용하고 싶다면 밑으로 내려 가시면 됩니다.


Office 2021(일회성 구매)과 Microsoft 365(구독)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Office 2021은 일회성 구매로 판매되며 한 번 선불 비용을 지불하면 한 대의 컴퓨터에서 Office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C 또는 Mac에서 일회성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회성 구매 사용이기에 업그레이드 옵션이 없으므로, 추후 새로운 배포 버전이 출시될 경우 업그레이드하시려면 비용을 지불하고 새로 구입해야 합니다. 

Microsoft 365는 원활한 통합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가장 협력적인 최신 기능이 포함된 구독서비스입니다. Microsoft 365에는 Word, PowerPoint 및 Excel과 같은 친숙하고 강력한 Office 데스크톱 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파일에서 실시간으로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는 추가 온라인 저장소 및 클라우드에 연결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면 추가 비용 없이 지속적인 기술 지원과 함께 항상 최신 기능, 수정 및 보안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간 또는 연간 단위로 구독 비용을 지불할 수 있으며 Microsoft 365 Family 플랜을 사용하여 최대 6명(본인 포함)의 가족 구성원과 구독을 공유하고 여러 Windows PC, Mac, 태블릿 및 휴대폰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