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EDI 바로가기 사이트 서비스

현대백화점 EDI 바로가기

아래는 현대백화점과 협력하는 협력업체가 반드시 필요하는 사이트 입니다.  현대 백화점 뿐만 아니라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등의 다른 백화점들도 제 각기  EDI시스템이 있습니다. 협력업체들이 입점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고, 매출이나 입주, 발주등의 업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EDI H-Partners 시스템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EDI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EDI 사이트로 접속을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이용하셔서 접속을 해보시면 됩니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하는 협력업체들은 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서 다양한 현황이나 매출, 발주정보를 확인할수가 있고 현대백화점 EDI를 통해 공지사항이나 각종 교육에 대해 지침을 내리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EDI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EDI 상품본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EDI 서비스를  로그인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현대백화점 EDI 회원가입이 되어져 있지 않다고 한다면 여러가지 협렵업체를 위한 서비스는 사용불가 합니다. 또한 현대백화점 EDI 서비스를 통해 입점 상담신청도 받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EDI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EDI 입점신청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EDI 입점서류 안내 필수서류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개인:주민등록등본) 1부
③ 법인인감증명서(개인:개인인감증명서) 1부
④ 사용인감계 1부
⑤ 통장인감계 1부
⑥ 통장 사본 1부기타 첨부서류

현대백화점 EDI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EDI에서는 행사등록 요청, 확인 매출정보 서비스, 특약매입발주정보 서비스, 행사등록 및 확인 서비스, 신규 협력사원ID발급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현대백화점 EDI 바로가기 사이트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아래는 우리나라 모든 백화점 마트 edi에 대해 총정리 한 글이니 참고 하시면 유용할거 같습니다.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 이랜드 뉴코아 메가마트 대백 대구 아이파크 백화점 edi 링크

백화점 홈페이지 링크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