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 해결방안

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 해결방안
발로란트 문제 발생

발로란트 플레이 도중 문제가 발생했나요? 만약 오류 코드를 받으셨다면 해당 코드에 번호가 표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번호를 알면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일부 오류는 손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의 배너 문의하기에서 접수하세요. 발로란트 디스코드 및 고객지원 페이지 배너에 새로운 오류에 대한 정보가 게시되니 자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 해결 하는 법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의 배너 문의하기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배너 오류 문의 하기


발로란트 디스코드 및 고객지원
발로란트 문제 해결 고객센터 바로가기

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에 따른 해결 방법

파란색 글자를 클릭 하시면 해당 문제 해결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코드 번호발생 원인해결 방법
0연결 오류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1연결 오류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4유효하지 않은 이름입니다.Riot ID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 Riot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계정이 다른 기기에 로그인되어 있습니다.다른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해야 합니다.
7세션 서비스 연결에 실패했습니다.계정이 이용 제한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하세요. 또는 플랫폼에 문제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디스코드와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하세요
8~21라이엇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29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방화벽이 발로란트를 허용하도록 설정해주세요.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1플레이어 이름 정보를 불러오는 데 실패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33라이엇 클라이언트 프로세스가 종료되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38연결 오류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39서버 접속 불가서버가 정기 점검이나 긴급 점검 중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43시스템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44뱅가드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이엇 뱅가드를 삭제하고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45뱅가드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이엇 뱅가드를 삭제하고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46플랫폼을 점검하고 있습니다.기술자들이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도록 따로 지정한 예정된 점검 시간입니다. 나중에 다시 접속해 주세요.
49채팅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채팅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50음성 채팅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채팅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51파티 개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파티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52플레이어의 스킬 정보를 불러오는 데 실패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53라이엇 클라이언트 채팅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채팅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54콘텐츠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플레이어의 콘텐츠를 불러오는 데 실패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55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56법률 관련 정보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57호환성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58로그인 인증에 실패했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59로그인 대기열을 불러오는 데 실패했습니다.로그인 대기열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고 고객지원 페이지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60패치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시작 프로세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61발로란트에서 정지된 계정입니다.이 오류가 표시되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62네트워크 연결에 실패했습니다.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63관리자 권한으로 삭제되었습니다.시작 프로세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64세션을 불러오는 데 실패했습니다.시작 프로세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65패치 내용을 불러올 수 없습니다.시작 프로세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66콘텐츠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시작 프로세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67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68플레이어가 보유한 콘텐츠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플레이어 소유의 콘텐츠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69플레이어가 보유한 재화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플레이어 소유의 콘텐츠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70상점 관련 정보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플레이어 소유의 콘텐츠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지원 페이지의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81서비스 시작에 실패했습니다.PC와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이엇 뱅가드와 발로란트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128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PC와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이엇 뱅가드와 발로란트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138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가상 컴퓨터에서 발로란트와 라이엇 뱅가드를 실행하시고 계신가요? 허용된 접근이 아니므로 가상 컴퓨터 대신 정상적인 Windows 인스턴스에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152HWID 밴하드웨어 밴 문제로, 보통 4개월 가량 지속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발로란트 VALORANT  – VAN9001  VAN9003 오류 해결 방법

아래에서 영상으로 자주 발생하는 발로란트 VALORANT  VAN9001  VAN9003 에러코드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VALORANT - VAN9001 VAN9003 오류 해결 방법
영상보기 클릭

발로란트 VAN 오류 코드에 따른 해결 방법

파란색 글자를 클릭 하시면 해당 문제 해결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코드 번호발생 원인해결 방법
VAN -1프로그램을 삭제하지 못했습니다.라이엇 뱅가드를 다시 설치해주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VAN 0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N 1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N 6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N -81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PC와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이엇 뱅가드와 발로란트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VAN -102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PC와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이엇 뱅가드와 발로란트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VAN -104연결 오류PC와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이엇 뱅가드와 발로란트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VAN 128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PC와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라이엇 뱅가드와 발로란트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VAN 138발로란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 재접속하세요.가상 컴퓨터에서 발로란트와 라이엇 뱅가드를 실행하시고 계신가요? 허용된 접근이 아니므로 가상 컴퓨터 대신 정상적인 Windows 인스턴스에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세요.
VAN 152HWID 밴하드웨어 밴 문제로, 보통 4개월 가량 지속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다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VAN9001보안 부팅과 TPM(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모듈) 2.0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Windows 11 시스템이 보안 부팅과 TPM 2.0을 지원하는지 확인하는 방법과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이 문서를 참조하세요.
VAN9002이 뱅가드 버전의 경우 Exploit Protection 설정에서 흐름 제어 보호(CFG)를 기본값 사용(켜기)으로 설정해야 합니다.Exploit Protection 설정 변경 방법은 이 문서를 참조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세요.

아래는 발로란트 유튜브 운영하는 채널인데 재미있고 정말 게임을 낭만낭만 합니다. 시간 나실때 한번 구경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
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아래는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추천 리스트 입니다. 가셔서 재미있는 게임 정보 보시고 즐거운 게임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또한 괜찮은 유머사이트(대나무숲) 회원가입 없이 눈팅할수 있으니 아래로 가셔서 꼭 참고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유머사이트
유머사이트

그밖에 유용한 게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