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자기계발 위한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베스트 3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무료 온라인 교육 베스트 3 추천

새해에 좋은 계획을 다들 세우셨나요? 한 여론조사에 의하면 새해 목표 베스트 3이라고 하면 금연, 다이어트, 자기 계발 (영어, 몸짱, 재테크 기타 등등 공부)입니다.  그중에 많은 분들이 자기 계발을 위해 오프라인 학원(헬스장, 영어학원 기타 등등)을 비싼 돈을 주고 등록해서 작심삼일도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포기를 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행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일단 한번 수업을 들어보고 나한테 맞으면 제대로 본격적으로 해보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럼 비싼 돈도 절약되고, 시간도 절약되고 대충 분위기도 파악할 수 있으니까 누이 좋고 매부 좋고, 꿩 먹고 알 먹고, 일석이조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게 훨씬 더 안전하니까 더욱더 좋을 거 같습니다.  교육분야 모든 게 다 있습니다. 영어, 중국어, 재테크, 자기 계발, 경영, 헬스, 홈트레이닝, 골프, 코딩, 토익, 토플, ERP, 컴퓨터 자격증, 엑셀, 파워포인트, 온라인 마케팅 무료 교육 진짜 없는 게 없습니다. 

진짜 우리나라 온라인 교육 시장은 대단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새해 자기 계발을 위한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베스트 3을 야심 차게 소개합니다. 아래 정보 보시고 새해에는 자기 자신을 계발하는데 좋은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특징 : 회원가입할 필요 없고  무료 자격증 , 온라인 교육 플랫폼 , 온라인쇼핑몰 교육 , 쇼핑몰교육 , 오픈마켓육 ,무료 수강 , 사이버교육 , 이러닝 교육 , 무료교육 , 온라인 창업 , 무재고 창업 , 교육쇼핑몰 , 셀러 교육 , 아동 심리상담사 자격증 , 자격증 무료 강의 , 자격증 무료 인강 , 민간자격증 이러한 교육이 많습니다. 

경기도 평생학생포털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온라인 무료교육 사이트

KOCW –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특징 : 우리나라 모든 대학의 강의로 온라인 올려 두었습니다. 서울대, SKY 다 있습니다. 사실 대학을 가지 않고 여기 수업을 들어도 졸업장 없을 뿐이지 서울대 졸업한 것이랑 마찬가지입니다. KOCW 전국 대학교 수업영상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온라인 대학강의
온라인 대학강의

K-MOOC –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K-MOOC 전국 대학교 수업영상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온라인교육사이트
온라인교육사이트

내아이피주소

이상 온라인 무료 교육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 마치고 여러분 많은 자기 계발을 하셔서 지적 수준이 향상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면 도움이 되면 정보